제13회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진행…온라인 이벤트 실시

주간·월간 MVP 선정…네티즌과 소통 강화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21-04-08 09:20

조아.jpg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은 국내 프로야구의 발전과 흥행을 위해 제정한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하는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은 국내 유일의 제약사 주최 야구 축제로 조아제약과 일간스포츠(중앙일보S)가 공동 제정해 진행하고 있다. 이 상은 프로야구 페넌트레이스 동안 주간·월간 MVP를 선정하고 상금과 함께 조아제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조아바이톤을 부상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2019년부터는 영등포구 문래동 본사와 가까운 구단인 키움 히어로즈 고척스카이돔 구장 내 포수 후면에 A보드 광고를 추가해 스포츠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의 가장 큰 축제인 연말 시상식도 진행된다. 연말 시상식은 국내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활약 중인 선수와 아마추어 선수까지 포함하는 시상식으로, 지난해에는 NC 다이노스의 양의지 선수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올해는 네티즌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조아제약은 자사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주간 MVP 맞추기' 이벤트를 매주 진행하고, 사진에 어울리는 제목을 작성하는 '포토제닉 작명 이벤트'를 게릴라식으로 운영한다. 또 월 1회 진행하는 '월간 MVP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을 반영해 월간 MVP를 선정하고, 이벤트 당첨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수상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온라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네티즌과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을 통해 야구라는 스포츠가 온 국민의 사랑을 받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 2021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제약ㆍ바이오]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회원가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