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을지대병원, 노원구 체육회와 업무협약 체결

'지역사회 연대 활성화'에 공동 노력
박민욱기자 hopewe@medipana.com 2021-04-08 14:07

1. 노원을지대.JPG


노원을지대학교병원(병원장 유탁근)은 4월 8일 오후 1시 연구동 화상회의실에서 노원구 체육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노원을지대학교병원 유탁근 병원장, 유승기 진료1부원장, 김재훈 기획실장, 김유진 행정부원장, 노원구체육회 최용갑 회장, 최경식 고문 등 관계자 20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지속적인 지역사회 연대 활성화를 약속하며 이날 협약서를 교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노원을지대병원은 노원구체육회 회원과 가족들에게 ▲종합건강검진 우대서비스 제공 ▲외래‧입원 진료비 감면 혜택 ▲장례식장 시설사용료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최용갑 체육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노원구체육회 가족들이 노원을지대학교병원의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돼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대표 의료기관인 노원을지대학교병원과 국민 건강 증진 이념을 함께 펼쳐나갈 것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유탁근 병원장도 "체육을 통해 건강한 여가생활을 장려하고 나아가 지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 하는 노원구체육회와 좋은 인연이 돼 뜻깊다. ‘국민 건강 증진’이라는 한 목표를 가진 양 기관이 모두 발전하고 상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 2021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박민욱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회원가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