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 글로우픽 14주 연속 1위 '명예의 전당' 올라

100인 평가서 4.41점·만족도 93% 얻어…기념 이벤트 예정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21-12-01 08:37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선보이고 있는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의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고 밝혔다.

 

현대약품 랩클은 이 제품이 지난 5월 글로우픽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에서 1위에 올라선 이후, 14주 연속으로 1위를 기록하며 이 같은 영예를 안게 됐다고 설명했다.

 

명예의 전당에 오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PEPTIDE20 Complex) 1,500PPM이 함유됐다. 

 

글로우픽에서 진행했던 100인 평가에서 평점은 5점 만점에 4.41점, 제품 만족도는 93%를 얻기도 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제품 출시 후 단기간 내에 소비자들이 리뷰를 통해 직접 참여하는 글로우픽에서 명예의 전당까지 오를 수 있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 랩클은 이번 명예의전당 입성을 기념해 온라인 공식몰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하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2021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유통]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회원가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