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롱그뷰' 롯데홈쇼핑서 '전량매진' 이어가

1, 2차 연속 매진 기록…18일 방송 추가 편성
김창원기자 Kimcw@medipana.com 2021-12-01 09:24

 

[메디파나뉴스 = 김창원 기자] 국제약품은 눈가 케어 전문 브랜드 '롱그뷰'가 지난 11월 27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난 20일 1차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에 이어 두 번째 전량 매진을 기록하게 됐으며, 특히 두 번째 방송은 시간대가 새벽 1시임을 감안했을 때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롱그뷰 아이래쉬&브로우 멀티 세럼'은 제품에 내장된 스크류 브러쉬 및 팁 부분을 통해 내용물을 속눈썹, 눈썹, 헤어라인, 눈가에 발라 눈가 탄력 및 보습과 (속)눈썹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탈모를 완화해주는 특허 성분 HP-DCC Complex, 피부보습에 특화된 특허성분 NB-P Complex 뿐만 아니라 모발 주성분 아미노산과 일치하는 아미노산을 함유한 Amino Acid complex룰 함유해 눈가 탄력 및 보습과 (속)눈썹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속눈썹 컬링 효과', '속눈썹 볼륨 개선', '속눈썹 끊어짐(인장강도)개선', '눈가 보습 개선', '눈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확인했으며,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에 이어 두 번째 홈쇼핑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 달성이라는 기대 이상의 반응에 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제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차, 2차 연속 완판되는 성원에 힘입어 3차 홈쇼핑 방송은 12월 18일 오후 1시  롯데 홈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2021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유통]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김창원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회원가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