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엔드림, 근로자 휴가지원 우수기업 선정

모범적 사업참여로 임직원 근무만족도 및 근로의욕 증대
박민욱기자 hopewe@medipana.com 2021-12-02 10:36

1. 에이치.jpg

 

[메디파나뉴스 = 박민욱 기자] ㈜에이치엔드림이 '2020년도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 참여한 1만여 기업 중 8곳만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우수참여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1 근로자휴가지원사업 워크숍 및 시상식'에서 '2020 근로자 휴가지원 우수참여기업'으로 선정,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의료기기 유통 전문회사인 ㈜에이치엔드림은 2020년부터 2년간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참여해 왔고, 패밀리데이, 문화생활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실천해 왔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은 정부와 기업이 함께 근로자의 국내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제도다. 근로자 20만원, 기업 10만원, 정부 10만원 공동으로 적립한 40만원의 적립포인트를 국내여행 휴가샵 온라인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치엔드림 우인숙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직원들의 쉼표있는 삶을 통해 더욱 근로의욕을 고취시키고  다니고 싶은 행복한 직장, 회사와 직원이 함께 동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치엔드림은 지난 2013년 설립한 의료기기 유통 회사로 의료기기와 소모성 MRO자재를 공급하고 있으며 주력 판매 제품은 ‘EMR 연동형 혈당측정기’ 등이 있다.


<© 2021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박민욱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회원가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