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춘천성심병원, ‘교직원 성금’ 춘천시청 기탁

1000만원 상당 건강검진권과 봄시내봉사단 성금 450만원 전달
박민욱기자 hopewe@medipana.com 2021-12-03 14:49

1. 한림대.JPG


[메디파나뉴스 = 박민욱 기자] 한림대학교춘천성심병원(병원장 이재준)은 12월 2일 개원 37주년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1000만원 상당 건강검진권과 성금 450만원을 춘천시청에 전달했다. 


한림대춘천성심병원은 2012년부터 개원기념일마다 '나눔 꽃 프로젝트'를 통해 기부활동을 해왔다. 이 행사는 모범직원상, 장기근속상 등을 받는 동료직원에게 꽃다발로 축하는 대신 수상자 이름으로 기부를 하는 행사다. 올해는 병원 교직원이 모금한 기금 1000만원을 건강검진권으로 기부했다. 


한림대춘천성심병원은 지난 10년간 '나눔꽃 프로젝트'를 통해 총 7589만원을 기부했다. 성금은 저소득층 노인 예방접종 지원, 저소득 가구 청소년 교복장학금 지원, 불우이웃돕기 모금행사 기부, 춘천시청 기부 등 춘천지역 내 보호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했다.


한림대춘천성심병원 봄시내봉사단은 정기적으로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김장 김치 봉사, 자선바자회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는 취약계층 노인을 위해 마련한 봉사단 기금 450만원을 춘천시청에 전달했다.


이재준 한림대춘천성심병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교직원들의 사랑이 담긴 성금과 건강검진권으로 작은 위로를 드리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 2021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금지>'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메디파나뉴스

[종합병원] 최근기사

많이 본 뉴스


댓글 쓰기

독자들이 남긴 뉴스댓글


Generic & OTC


박민욱기자의 다른 기사

로그인/회원가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