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팜, '2023 회원의 밤' 개최‥친목과 화합으로 한해 마무리

전국 회원약국장과 가족 등 70여명…영화관람과 만찬, 소회 공유하는 시간 마련

최봉선 기자 (cbs@medipana.com)2023-12-18 18:09

위드팜 회원의밤 행사에 참석한 회원약국장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지난 16일 용산 CGV에서 '2023, 위드팜 회원의밤' 송년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의 회원약국장과 가족을 비롯한 회사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해 한 해를 마감하고 소회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행사는 용산 아이파크몰 내 CGV '템퍼시네마' 특별관과 '씨네드쉐프(CINE de CHEF)' 레스토랑에서의 만찬이 결합된 복합문화 행사로 진행됐는데, 개인전용 영화관에서 최고의 셰프가 준비한 만찬과 함께 하도록 하여, 회원약국장들이 바쁜 약국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갖도록 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먼저 1부 행사는 별도로 마련된 특별 영화관에서 6일 한국 첫 상영인 '나폴레옹'을 모두 함께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어 만찬과 함께 진행된 2부 행사에서 이상민 대표는 "갑작스런 한파에도 전국의 회원약국장님들 모두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하고, 위드팜이 한해를 잘 보낼 수 있었던 것은 회원약국장님들 덕분"이라며 "내년에도 행복약국을 목표로 전 임직원들 열심히 뛸 것"이라고 인사했다.

이어 회원사 대표로 손성호 약국장(위드팜 손약국)은 "약국체인 중 회원사를 위해 이렇게 정성스러운 행사를 하는 곳은 없을 것이다. 위드팜 임직원들께 감사하다"며 "한해 동안 모두들 수고 많으셨고, 내년에도 모두 건강하게 또 파이팅 하셨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박정관 부회장은 축사를 통해 "위드팜의 미션은 약국과 함께하여 고객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것"이라며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내년에도 열심히 함께 하자"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행사에서는 자회사 ㈜DRxSolution의 약국-고객 간 소통채널인 '내손안의약국' 앱의 기능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지형 본부장은 '내손안의약국'의 ▲복약알림 ▲약픽업 ▲약수첩 ▲다제약물상담 서비스 등을 설명하면서 위드팜 회원약국의 사용을 독려했다.

가족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회원약국장들은 "모처럼의 만남에 한해의 피로가 풀리는 충전의 시간이 되었다", "특별한 영화관람과 맛난 식사에 가족까지 초대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또 서울 지역의 한 회원약국장은 "12월15일 비대면진료 허용범위가 대폭 확대되면서 약국상황이 급변할 것 같다. 변화가 바로 코앞까지 닥친 것 같다"면서 "행사 자리를 통해 약국가의 현황을 나눌 수 있고, 또 인사이트 받을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는 소감을 전했다.

실시간
빠른뉴스

당신이
읽은분야
주요기사

독자의견

작성자 비밀번호

0/200

메디파나 클릭 기사

독자들이 남긴 뉴스 댓글

포토